6월에 다녀온 호주 스카이다이빙은 너무 추웠습니다

안그래도 15000ft라 하늘은 더 추운데
만약 가신다면 봄 여름 가을에 추천 드려요

전 울릉공 2번째예요
멋진 비치와 맑은 하늘 그리고 스릴만점 재미까지

정말 호주가시면 꼭 한번 해보세요

저는 한국서 미리 예약했어요

마이리얼트립에서 예약했는데 네이버 검색해서 저렴한 곳으로 셀렉하셔도 되세요!

https://experiences.myrealtrip.com/products/3134330


미팅장소에 오전 6시 50분까지 가면
버스가 있어요

명단 확인하고 타면 되고요

스카이다이빙 하기전에 해변가가 잘보이는 전망대 스팟가서 보여주세요

저는 여행내내 비가 와서 못하는줄알았는데
다행이 멈췄지만 맑은날은 아니라 구름이 많아 뷰는 아쉬웠죠! ㅠㅠ

이제 도착했슴다

스카이다이빙전에  신상정보 등 동의서를 테블릿서 받고

옷을 갈아입고 대기합니다

버스타고 가면 비행장에 경비행기 타러가요

만약 해당 날짜에 가는사람이 많으면 1차로 먼저 타면
남은시간이 있어 주변 구경 가능하니 참고요~

저는 이번엔 2차팀이라 끝날때도 너무 시간이 촉박했어요 ㅠㅠ 주변 관광도 못했어요



뛰어내렸습니다  너무 추웠어요 ㅠㅠ 후덜덜

하지만 너무 잼났습니다

체험때 만난 한국인 2분 계셨는데 첨이라 너무 걱정하셨는데 끝나고 다른나라별로 다녀야겠다고 너무 대만족 하셨어요



정말 날이 더 좋으면 더 잘나옵니다

이날은 흐렸어요 ㅠㅠ

다들 액티비티는 꼭 여행가서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날좋은날 울릉공 비치입니다
정말 평화롭고 힐링되는 곳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