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레베쥬쿠션 #샤넬르블랑베이스

새로 리뉴얼된 샤넬 레베쥬쿠션 매장에서 테스트 하고 바로 구입!

주로 뷰티품은 SSG 나 롯데온에서 사는데
할인이 많이되잖아요! 샤넬은 정가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매장 또는 공홈에서 삽니다!

제가 얼굴에 홍조가 있고 붉은기가 많아져서 추천해주신 템은 레베쥬쿠션 B10!

그전에 르블랑메이컵베이스 발라주고
레베쥬 쿠션 바르는데

도자기바르듯 살살! 발라주는 섬세한 작업에
각질도 안일어나고 너무 찰떡같은 아웃풋!
주머니를 부르는 화장테스트 였어여!
(저 요새 건조해서 각질 매일 나와서 화장 뜨거든요)

저의 도장찍겠다는 팍팍 메이크업과 너무 비교되어 이후 저도 살살 쿠션을 얼굴에 터치터치 중입니다
그래서 항상 얼굴 화장이 두꺼웠다는걸 이제 알게되었어요

베이스는 흔들어서 사용해요

새롭게 바뀐 레베쥬쿠션은 전보다 커버력이 개선 되었다고 해요


제가 사실 매트한거를 좋아해서 에스티로더 더블웨어를 오래 사용했는데 이게 진리입니다

화장 후 평점(개인적입니다! 피부타입 건조,각질많음)

***** 지속력 5점 만점에 4.5점
- 저녁늦게까지 화장얼굴 화사하게 유지 가능 (입 코주변은 양치 /코감기 지워지기도함)
***** 커버력 5점 만점에 4점  
- 화장했지만 과하지않길 원한다 정도
***** 광채 5점 만점에 5점
- 얼굴에서 광이 ㅎㅎ 부내가 자르르

+ Recent posts